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양산 소고기집은 누가뭐래도 한우한마리^^

반응형

산책하기 너무 좋은 날씨네요~

 

오전에 나들이를 다녀와서 주린배를 잡고 들린 양산 북부동에 위치한 한우한마리입니다.

 

집근처에 많은 소고기집이 있지만

 

이곳을 자주 가게 되더라구요.

 

아무래도 고기가 좋은가봐요~ 질기지도 않구요^^

 

자리는 조그만 방에 입식으로 앉을 수도 있고

 

넓은 방에 좌식으로도 앉을 수가 있더라구요^^

 

저흰 세식구라 조그만 방에 입식으로 앉았습니다~

 

외관의 모습입니다.

 

 

꽤 오래전부터 저자리 그대로 장사를 하고계신거 보니 맛집이겠죠?

 

한우한마리 차림상입니다^^

 

 

국내산 암소 한우 1+등급 이상의 최고급 품질의 한우만을 취급한다고 합니다.

 

또하나 중요한 숯은 국내산 백탄을 사용하고 있네요

 

모든 식자재는 국내산을 사용한다니 그 또한 안심입니다^^

 

제가 한우한마리를 자주 찾는 이유는 밑반찬이 정말 정갈하게 나옵니다.

 

건강해지는 맛^^ 건강해지는 맛이라면 맛이 없을꺼라 생각하시겠죠?

 

아닙니다~ 엄마 손맛처럼 입에 착착 달라붙습니다.

 

사진을 보고있는 지금도 밑반찬을 보며 침이 꼴딱 꼴딱 넘어갑니다.

 

 

특히 양념게장이 너무 맛있어서 두 번 추가하고 세 번 추가했네요^^

 

눈치는 주시지 않지만... 괜히 찔렸어요~

 

순간 게장 맛집인줄 알았네요.

 

 

함께 먹는 명이나물 역시 일품이였어요.

 

각종 짱아찌도 넘나 맛난 것^^

 

저흰 갈비살을 너무 좋아해서 다른건 시키지 않습니다^^

 

갈비살을 배가 찰때까지 먹는걸 좋아해요.

 

예전에 특수부위도 먹어봤었는데요.

 

맛있었어요. 하지만 저의 입맛엔 역시 갈비살입니다~

 

또 침이 꼴딱꼴딱 넘어가네요...

 

점심특선으로 한우불고기정식, 우거지정식도 있네요

 

점심시간에 가서 이용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영롱한 고기 때깔이 보이시죠^^

 

역시 소고기는 사랑입니다.

 

가족들과 오붓하게 방해받지 않고 소고기에 집중하시고 싶으시다면

 

한우한마리 적극 추천합니다.

 

경치가 좋은 식당은 소고기 품질이 떨어지는 곳이 많더라구요

 

저흰 경치보다 맛을 선택했답니다.

 

방으로 되어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가셔도 좋으실꺼예요.

 

양산 북부동 한우한마리

 

주소 : 경남 양산시 중앙우회로 148

전화번호 :055-366-0092

 

친구님들 행복하세요^^

반응형